후배들 웃다가 기절ㅋㅋㅋ 레전드 코미디언 부부의 최강 꽁트#코미디빅리그 | Comedy Big League EP.405 | tvN 210425 방송

2021. 04. 28.
16 004 조회수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코미디빅리그>
일요일 저녁 7시 45분 tvN
#코미디빅리그 #코빅 #2021슈퍼차부부비긴즈

댓글
  • 아 뮌챵끼가 없었네

    yooringonghanyooringonghan18 일 전
  • 때리는 솜씨부터 연기가 아니신데요 ㅋㅋㅋㅋㅋ

    No OneNo One18 일 전
  • 팽현숙님 넘이쁘시닼ㅋㅋㅋㅋㅋ더잘하시넼ㅋㅋㅋ

    아이스브레이커아이스브레이커19 일 전
  • ㅋㅋㅋ양락이형 화났어

    방구석백종원방구석백종원19 일 전
  • 바닥에 서로 한번씩 버리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으심ㅋㅋㅋㅋㅋ

    지은지은19 일 전
  • 팽현숙 찢었다!

    H. JH. J19 일 전
  • 어후 선을 넘나드시는 모습이 아주 노련하십니다 ㄷㄷ

    angie leeangie lee19 일 전
  • 애쓰셨습니다. 힘들텐데. 역시

    J KimJ Kim19 일 전
  • 근데 ㅠㅠ 나만 좀 심하다고 생각했나 코미디를 코미디로 못보는 내탓인가 깜짝놀랠정도였음

    지혜투브지혜투브19 일 전
    • 최양락 표정이 좋진 않은듯 ㅋㅋ 프로정신으로 한거지

      choco MINTchoco MINT19 일 전
    • 확실히 좀 심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음~

      에일락에일락19 일 전
    • @Sa Might 개그인거같앗는데 너무 쎄게해서 서로 당황햌ㅅ던 모습이 좀 보였거든요ㅎㅎㅎㅎ 방방봐해야하는데 실패! ㅠㅇㅠ!

      지혜투브지혜투브19 일 전
    • 요즘 사람들이 살기 막막해서 그런듯 조금이라도 재밌게 보십다 ㅋㅋ

      Sa MightSa Might19 일 전
  • ㅋㅋㅋ 깨알 파던지기ㅋㅋㅋㅌ

    bell lubell lu19 일 전
  • 진짜!찐이다 ㅋㅋ

    전영광전영광19 일 전
  • 진짜 1호가될수 없어 액기스버전이네

    지중해지중해19 일 전
  • 진짜 개웃기다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

    x mingx ming19 일 전
  • 고마워요

    박춘광박춘광19 일 전
  • 0:58 미친놈아 ㅋㅋㅋㅋㅋㅋㅋ

    무야호무야호19 일 전
  • UFC 급이네 ...

    Jwon LeeJwon Lee19 일 전
  • 나보람 커여어~

    Kinam YunKinam Yun19 일 전
  • ㅋㅋㅋㅋㅋㅋ

    라번라번19 일 전
  • 레전드 ㅋㅋㅋ

    Lida ParkLida Park1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