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 춤도 추고 랩도 하고 코빅와서 고통받는 민췐기🤭🤭🤭 수치플 추가요 ^^#코미디빅리그 | Comedy Big League EP.397

2021. 02. 19.
66 875 조회수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코미디빅리그>
일요일 저녁 7시 45분 tvN
#코미디빅리그 #코빅 #1퍼센트

댓글
  •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코카콜벳 인사올립니다

    코카콜벳cccb01점com코카콜벳cccb01점com11 일 전
  • It's cool to see your videos are recommended a bunch I am enjoying the choreo. You're highly skilled and got a sick style. I know it might be hard to find good music to dance to but you can use my songs as long as you shout me out. Would love to see one of my favorite dancers get down to one of my songs. Hit me up on IG @iamlostcapone

    Lost CaponeLost Capone13 일 전
  • 아 킬포가 너무 많아 어떡해 이젠 정말 민췐기씨가 숨만 쉬어도 웃음이 나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a OhHana Oh13 일 전
  • 1프로 엔딩노래 으으음 제목 알 수 있을까요?

    현재혁_현재혁_14 일 전
  • 아 겁나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세상에서 제일 뻘줌한 순간이였다

    네?뭐라구요?네?뭐라구요?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노래끊는게 레전드네

    Sean MoonSean Moon14 일 전
  • 아니야... 찬기씨.. 그거 아니야.. 익숙해지면 안 돼ㅠㅠㅠㅠ 우리 햇병아리 돌려내

    당긴찬기당긴찬기14 일 전
  • 민췐기씨 애드립 느는것도 웃곀ㅋㅋㅋㅋㅋㅋ코너 끝날때쯤 되면 도연언니랑 비슷해지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

    Fine AppleFine Apple14 일 전
  • NG 편집안해서 너무좋아ㅠㅠ ㅋㅋㅋㅋ 본방보다가도 한참웃었네

    이예스이예스15 일 전
  • 몇번을 본건지...ㅋㅋㅋㅋㅋㅋㅋ 졸귀다 진짜

    해바라기yi해바라기yi15 일 전
  • 본방으로 또 봤는데 민췐기 개웃긴데 귀엽다구ㅜㅜ

    챌랑챌랑15 일 전
  • 췐기씨...?진짜 적응한거같다.. 본방으로 보다가 너무 자연스러워서 충격을 금치못ㅏㅂ함 아 눈물 나려고해

    김낮녹김낮녹15 일 전
  • 민췐기....파들 어디갔써.... 더 당황하라고....

    이보세요민췐기씨이보세요민췐기씨15 일 전
  • ㅋㅋㅋㅋ아ㅋㅋ도연언니 진짴ㅋㅋㅋ 왜 힘들게 하냐닠ㅋㅋㅋㅋ

    노동요유목민노동요유목민15 일 전
  • 민췐기♡장도연 음~ ^^ 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김도연15 일 전
  • 장도연....이뻐....😍😍😍 장도연....웃겨....🤩🤩🤩 장도연....키커....💃🏼💃🏼💃🏼💃🏼 장도연....촥오....👍🏻👍🏻👍🏻👍🏻👍🏻

    홍석표홍석표15 일 전
  • 민췐기씨...제발 애드립에 적응하지마요...당신은 당황하는게 더 귀여우니까...

    in Min M15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너무기여어 적응됐나봐 민췐기 허리에 손올리는거 너무귀여어

    예둥예둥15 일 전
  • 왜 코빅에 온다고 해서 힘들게 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결단결15 일 전
  • 아 개구ㅐ엽다진짴ㅋㅋㅋㅋㅋ

    황유진황유진15 일 전
  • 아니 이거 걍 음향사고인거 같은데 진짜 웃기고 귀엽네,,, 음향 감독님도 한통속이신거죠? 믿습니다 민췐기씨 파들거림 응원해

    앩옹앩옹16 일 전
  • 그러게 왜 코빅에 온다고해서 이렇게 힘들게 살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나다가나다16 일 전
  • 민췐기씨 평생 코빅나와줘..

    윙끼윙끼16 일 전
  • 일퍼센트도 사이코러스 처럼 전편 라이브 방송을 해달라!!!!!!

    아시겠어요? 예에?아시겠어요? 예에?16 일 전
  • 아 진짜 요즘 찬기씨 때문에 세상살만하다

    백두산미친고라니백두산미친고라니16 일 전
  • 민췐기. 다시 말 안해. 선 넘지마. 익숙해지면 안돼. 넘지마.

    MoonMoon16 일 전
  • 요즘 내가 이거 보는 낙으로 산다 ㄹㅇ

    박은지박은지16 일 전
  • 아닠ㅋㅋㅋㅋㅋㅋㅋ 박자 놓친거 진짜 신의한수닼ㅋㅋㅋㅋㅋ 개웃기네

    코하다코하다16 일 전
  • 민췐기 영상 뜨기만을 눈에 불키고 기다려왔다 역시 장도연 언니와의 케미는 상상을 초월해 ㅠㅠㅠㅠ 너무 사랑해 둘다ㅜㅜ 나 오ㅑ이제 보는거야

    경민경민 Kyung-min경민경민 Kyung-min16 일 전
  • 아 민췐기 진짜 지대 웃긴 사람 .. 요즘 맨날 찾아봄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스타하는 영상까지 찾아보게 되어버린

    서용서용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쳤닼ㅋㅋㅋㅋㅋ❤️

    LI MLI M16 일 전
  • 능청 30에 신인틱한 당황 70이야 !!! 비율 잊지마 ㅋㅋ

    hs leehs lee16 일 전
  • 당황하는 모습 없어지면 아니됨 !!! 찬기씨 ㅋㅋㅋㅋ

    hs leehs lee16 일 전
  • 민췐기씨 이제 랩도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파들거림이 없어졌어ㅠㅠㅠ NG났는데 너무 자연스럽자나ㅠㅠㅠㅠ

    빠나나빠나나16 일 전
  • 김태호피디가 유재석을 왜 괴롭히는(?)지알겠음

    이종서이종서16 일 전
  • 고마워요

    박춘광박춘광16 일 전
  • 사랑해 민.췐.기

    호로록호로록16 일 전
  • 찬기상 무슨 일이야..22 근데 저거 하느라 종아리 부상..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혼자 연습하는거 상상하니까 너무 귀엽네 증말💗💖💝

    민도경민도경16 일 전
  • 도연언니부터 애초에 한참을 늦게 시작하고 ㅋㅋㅋ 노래끝날때쯤 알아서 ng구나하고 다리 내리는데 민췐기씨는 눈빛 반짝거리면서 뛰쳐나오고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시 시작할때 도연언니가 췐기씨 타박해 정신차리라고 ㅋㅋㅋㅋ 뭐여

    유지수유지수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트보다 노래가 빨리 나왔네 NG 그대로 쓴 게 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복 짱 잘 어울려요 ❤💙

    우리도 연인가봐요우리도 연인가봐요16 일 전
  •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가 다 머쓱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여니 민췐기 흥해라~

    외계인외계인16 일 전
  • 할 수 이따! 민찬깈ㅋㅋ

    Yeong .YYeong .Y16 일 전
  • 0:20 야심차게 나왔는딬ㅋㅋㅋㅋ 0:31 어허 호호 와우로 마음을 달래는 췐기.....

    gr_ace_een은혜gr_ace_een은혜16 일 전
  • 줜나 귀엽다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췐기 장도연 케미 쩔,,,,🤍

    이리파이리파16 일 전
  • 실수 두가지 했다는게 이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ㅠㅠㅠㅠ

    서영서영16 일 전
    • @서영 그러쿤영

      수아수아15 일 전
    • @수아 아프리카티비 방송이용~~ 롤만하고 재밌어요👍👍

      서영서영16 일 전
    • 어디서 들은말이예요???,

      수아수아16 일 전
  • 내일 넘넘 기대되네요~

    정유나정유나16 일 전
  • 민췐기 파들거려.. 제발... 적응하지마... 제발.. 민췐기.. 당신 33개월이지..? 민췐기 당신 너무 귀엽잖아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아 귀여워 .. 귀엽다 .. 너무 귀여운데 ?

    주연주연16 일 전
    • 소름돋네;

      김민근김민근15 일 전
  • 1:24 아니ㅋㅋㅋㅋㅋ 최성민 웃음소리 때매 더 웃긴데ㅋㅋㅋㅋㅋㅋ (핰캌카캌)

    _ o.o_ o.o16 일 전
  • 장도연 상의 짧아서 다리 개길어보옄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 키다리 아저씨 같앙..

    돼끼돼끼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영민최영민16 일 전
  • 으앜ㅋㅋㅋㅋㅋ 이불킥 각 근데 한복 울다 잘어울린다 졸귀야 민췐기ㅠㅠㅠ 이거 몇번을 돌려보는중..

    율은율은16 일 전
  • 파들췐기 이제 랩췐기도 하는거야?

    김그루김그루16 일 전
  • 그와중에 최성민 마이크도 안대고 웃는데 다 들리넼ㅋㅋㅋㅋ

    섭세브섭세브16 일 전
  • 아니야 ㅠㅠㅠ 민찬기씨 빨리 부끄러워행 ㅠㅠ

    헤해헤해16 일 전
  • 미친 이번꺼 실화냐 레전드 찍었다 졸라ㅜ귀엽고 잘생겼는데 파들민기 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코빅 나와줘ㅠㅠㅠㅠ

    말랑보조개말랑보조개16 일 전
  •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진짜 ㅜㅠㅜ 처음 들어갈때 무슨 대단할거 할거 같이 멋있게 들어갔는데 ㄷ둑 끊기고 ㅋㅋㅋㅋㅋㅋㅋ00:33초부터 쿨럭 어허 와우 오호

    인서인서16 일 전
  • 무심코 지나가다가 우연히 저를 만나신 모든 분들이 아프지 않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학업 취업 연애 재물 건강 모든 일이 잘되실겁니다💖 새해엔 다같이 행복해요.💖💚💙💛

    구독하면 원하는일 이루어지는 행운부적구독하면 원하는일 이루어지는 행운부적16 일 전
  • 아놔 유튜브 알고리즘때문에 빡찬기 보고 이거 볼라니까 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

    쉽사빠쉽사빠16 일 전
  • 민챙깅이 진짜 사랑한다; 어야지 왤캐 맬렁까칠귀욥지

    He KHe K16 일 전
  • 췐기씨♡

    Eunju AhnEunju Ahn16 일 전
  • 예전처럼 더 파들거려줘요 민췐기씨

    박혜빈박혜빈16 일 전
  • 첫번째 박자못타는거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Showny :Showny :16 일 전
  • 하 자기야. 사랑했고 사랑한다

    꿜바꿜바16 일 전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금 몇번째 돌려보고있는지 모르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koeun leekoeun lee16 일 전
  • 무안찬기

    S.J. SeongS.J. Seong16 일 전
  • 익숙해지지 말라고....당황하고 어리버리 하는 게 귀여운데......민췐기 익숙해지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빅 평생 적응 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묻고 진호로 가묻고 진호로 가16 일 전
    • 몸 건강하시고 코카콜벳 만이 사랑해주세요.

      코카콜벳cccb01점com코카콜벳cccb01점com11 일 전
  • 부끄러우ㅏ 하고 난 다음에 중저음으로 어.. 와우.. 이게 더웃김 ㅠㅠㅠㅠㅠㅠ

    쿨쿨쿨쿨16 일 전
  • 0:20 도연언니 민촨기씨 놀리는데 진심이야 ㅋㅋㅋㅋ주저앉는거봐ㅋㅋㅋ

    이다람쥐이다람쥐16 일 전
  • 0:34

    김지원김지원16 일 전
  • 00:55 허벌렁 춤 추고 랩하는데 얼굴에 진지한 표정 왜 이렇게 섹시해 ? 아 몰라 그냥 다 좋아

    YohanYohan16 일 전
  • 이 분 뭐하시는 분이세요?

    muu muumuu muu16 일 전
    • 빡찬기

      정식한한정식한한16 일 전
    • 배우

      득딛디득딛디16 일 전
  • 앜ㅋㅋㅋㅋㅋ도연언니 박자 NG인지 음향 NG인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 너무 고마워욬ㅋㅋㅋㅋㅋㅋㅋ 딱 저타이밍엨ㅋㅋㅋㅋㅋㅋ

    밍16 일 전
  • 한복 입은 민찬기 ! 지구 뿌셔 😭 빨리 퓨전 사극 찍자 !!

    메이저민찬기메이저민찬기16 일 전
  • 저 이거 랜선방청때 봤는데 진심 개웃겼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필잡은 비너스연필잡은 비너스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아악 졸귀야 진짜 민췐기씨 근데 환상이 깨지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남 그러지마

    츄츄이츄츄이16 일 전
  • 췐기 기다렸오요ㅜㅡㅠ

    앙팡앙팡16 일 전
  • 장도연 귀여워💓

    갓도연갓도연16 일 전
  • 장도연 너무 예쁘다ㅋㅋㅋ💕

    양세형제양세형제16 일 전
  • 아 왜 민췐기씨 더 이상 안부끄러워하는거야 ㅠㅠㅋㅋㅋㅋㅋ

    ryeoni Kryeoni K16 일 전
  • 아 민첸기앀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넘죠아 ㅋㅋㅋㅋㅋㅋ

    Apple_애뽈Apple_애뽈16 일 전
  • 적응했어ㅠㅜㅠㅜ ㅋ ㅋ ㅋ 근데 뭘해도 귀엽고 믓찌네 ㅋ 춤각이 요번엔 이쁜데

    Bb LeeBb Lee16 일 전
  • 아니 민촨뀌 놀린게 뭐얔ㅋㅋ

    yooringonghanyooringonghan16 일 전
  • 어허 와우 오호ㅋㅋㅋㅋㅋ

    야삐야삐16 일 전
  • 도연니 사랑햏ㅎ,, 한복 홍보대사 출신답게 단아하게 소화해놓곤 단스단스 추는 당신,,,💗

    채영채영16 일 전
  • ※ 코빅 이름 국룰 ※ 1. 하준수 >> 하준숴이 2. 민찬기 >> 민췐기 3. 이상준 >> 메기

    jaaahjaaah16 일 전
    • @쏠희조도령의 하준숴이 말구 하춘숴이로 바꿔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드등뽀드등7 일 전
    • 오늘도 힘든하루 이겨내고 화이팅 코카콜벳 인사올립니다

      코카콜벳cccb01점com코카콜벳cccb01점com11 일 전
    • 하준숴이

      바다VADA바다VADA14 일 전
    • @박지선 기묭명

      Siel시엘Siel시엘15 일 전
    • 4. 김용명 >> 긴욘묜

      박지선박지선16 일 전
  • 응...알베길만했네... 그나저나 랩까지... 뻔뻔해진건 아쉽지만 그래도 여전히 귀여워!! 앞으로도 춤 많이..ㅎㅎ (이 댓글 본 코빅은 나중에 NG 모음을 꼭 풀어주십쇼(찡긋))

    앗촤촤앗촤촤16 일 전
  • 0:55 민췐기씨 아니 왜 ..ㅋㅋㅋ 아니 ㅋ 참 아니 정말 왜 랩도 잘해요 ??

    나라세워민찬기나라세워민찬기16 일 전
    • @조선족 ㅇㅉ

      나라세워민찬기나라세워민찬기9 일 전
    • @나라세워민찬기 *제발 그만 좀 하자 진짜 없어보여*

      조선족조선족9 일 전
    • @밍 콩깍지라뇨 ㄴㅋㄱㅋㄱㅋㄱㅋㅋ 진짜 잘하는데 ㅠㅠㅠㅠ 흙흘긓긓ㄱ

      나라세워민찬기나라세워민찬기13 일 전
    • @밍 근데 진심 잘하지 않아요...? 진짜 진지하게...

      민찬기집착광공민찬기집착광공14 일 전
    • @밍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눈물나와 진짜 눈물

      김낮녹김낮녹14 일 전
  • 남자인데 민찬기보고 미소지어지면 문제있는건가요?

    1017 stranger1017 stranger16 일 전
  • 스바 존나 귀여워 .........

    빵뽕빵뽕16 일 전
  • 췐기 날이 갈수록 능청스러운거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귀여워왕귀여워16 일 전
  • 췐기형 코빅하려면 이제 그런거에 익숙해져야해...

    re pere pe16 일 전
  • 아ㅏ 진짜 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박자 놓친거 졸라 귀여웤ㅋㅋ 아니 이제 춤부터해서 랩까지 한다고? 아니 어디까지 할 생각이야.. 민췐기씨 이제 파들거리지도 않고 거의 프로급이잖아.ㅋㅋㅋㅋㅋ 점점 발전해나가는 민췐기씌.. 오늘은 꽃도령이네..ㅎㅎ 저렇게 이쁜 한복 입고 춤과 랩해주는 사람이 어딨겠어;; 근데 이제 당황안할까봐 걱정되는거 나만 그런거니..? 당황하는 민췐기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데.. 민췐기 뭘하든 사랑해...>

    김협순김협순16 일 전
    • @김협순 헉 감사합니당ᰔᩚ

      그냥그냥16 일 전
    • @그냥 네넨 찬기님이에여😭 찬기오뽜 인스타에 올라와있어여😄

      김협순김협순16 일 전
    • 혹시 프사 찬기님 맞나요?? 어디서 저장하신 건지 알 수 있을까용 ㅠㅠ

      그냥그냥16 일 전
  • 이제 랩도 하고 춤도 추네 너무 귀여워...😻 뻔뻔해진 민췐기씨도 너무 좋아요ㅋㅋㅋㅋ열심히 춤 연습했을거 생각하니까 세상 귀엽고 귀엽고 귀여워...💞 한복 입은 민췐기 진짜 너무 귀여워ㅠ 코빅 관계자분들 사랑합니다...

    오늘도민췐기오늘도민췐기16 일 전
    • 뭔 오바야 인기폭발이구만 요즘 ㅋㅋㅋ

      hs leehs lee16 일 전
    • @조선족 옛다 관심 ~ 중국 국적 중국인 조선족

      YohanYohan16 일 전
    • @조선족 오바할 정도로 잘생겼네요 ㅎㅎ

      오늘도민췐기오늘도민췐기16 일 전
    • *오바 자제좀 해주세요*

      조선족조선족16 일 전
  • 지금부터 뭐요!!?!ㅋㅋㅋ 민췐기씨 랩 더 해주세요🙏🏻ㅜㅜㅜㅜ 감칠맛 나게ㅜㅜㅜ 아무 말이나 해주시지.. 그럼 담주에는 뭘 기대하면 되는 거죠?? 애교???

    젤리젤리16 일 전
  • 췐기씨 갈수록 개그력 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ᄋᄋᄋᄋ16 일 전
  • 나혼자산다 테스트를 해봤는데, 박나래와 가장 성격이 비슷하데용!!!! m.site.naver.com/0K4o8 링크 남겨드릴게요!! .~~

    김건수김건수16 일 전
  • 아 귀여워ㅠㅠㅠ

    장주연장주연16 일 전
  •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랩하다가 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이 많아요 민췐기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우우푸우우우푸16 일 전
  • 신인 개그맨 민췐기씨

    박민서박민서16 일 전
  • 하 미친 한복 혹시 코빅 관계자 님들 어디 계세요 제가 절할께요ㅠㅠㅠ 뭐 필요한건 없으시구여? 사랑해요♥ 나으리니이이ㅣ이이이이이이이익!!! 나으리이ㅣ이 전생 조작은 나 혼자 할께 사진만 뽑아쥬세요 우리 같이 좋자구여ㅠ

    민췐기10호민췐기10호16 일 전
    • 저는 믿어요 사진 안찍는 민췐기씨 대신 몰카 찍은 사람 분명히 있다는거 민췐기씨 인스타 얼어붙은거 우리 모두가 알고있자나...

      민췐기10호민췐기10호16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