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은형 때문에 가디건이 되어버린 강재준 러닝 #탑쓰리코너#코미디빅리그 | Comedy Big League EP.396 | tvN 210214 방송

2021. 02. 18.
23 888 조회수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코미디빅리그>
일요일 저녁 7시 45분 tvN
#코미디빅리그 #코빅
#1% #다이나믹두목 #2021슈퍼차부부부

댓글
  • 늘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코카콜벳 인사합니다

    코카콜벳cccb01탓com코카콜벳cccb01탓com11 일 전
  • 민기오빠, 윤화언니 양말투혼하는데 신발 사주세요🥺

    젤라비젤라비17 일 전
  • 은지언니 너무예뻐♥♥♥

    포근햼포근햼17 일 전
  • 뭐야 이겡~~~ 알 수 업써~~

    이윤지이윤지18 일 전
  • 4:32 국주 배 터지겠다 ㄷㄷ 마 살더쪘노ㄷㄷ

    알아서할게알아서할게18 일 전
  • 재준이형 ㄱㅅ이 많이 빠지신거같다

    박제이박제이18 일 전
  • 홍윤화 남편 진심 빵터졌네~!!

    이스라엘너는행복한 사람이로다이스라엘너는행복한 사람이로다18 일 전
  • 10:02 준수님이 그리신건가ㅋㅋㅋㅋㅋ

    누구세여누구세여18 일 전
  • 3:19 두분 입가에 미소가🥰

    누구세여누구세여18 일 전
  • 2:48 우와 저렇게 드는게 가능한거였구나

    누구세여누구세여18 일 전
    • 몸건강챙기고 코카콜벳 만이 이용해주세요

      코카콜벳cccb01탓com코카콜벳cccb01탓com11 일 전
  • 10:46 삐뽁

    방방방방18 일 전
    •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코카콜벳 인사올립니다

      코카콜벳cccb01탓com코카콜벳cccb01탓com11 일 전
  • 사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ongyi몽이Mongyi몽이18 일 전
  • 난링건ㅋㅋㅋㅋㅋㅋ 난리났넼ㅋㅋㅋㅋ

    광고만나오면우욱광고만나오면우욱18 일 전
  • 좋아요

    박춘광박춘광18 일 전
  • 좀만 더 열심히 해서 재밌는 코너 만들어주세요. 작년하고 비교하면 좀 약한거 같네요.

    Oli올리Oli올리18 일 전
  • 무심코 지나가다가 우연히 저를 만나신 모든 분들이 아프지 않고 좋은 일만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학업 취업 연애 사업 재물 건강 모든 일이 잘되실겁니다.💖 새해엔 다같이 행복해요.💖💚💛

    구독하면 원하는일 이루어지는 행운부적구독하면 원하는일 이루어지는 행운부적18 일 전
    • usbabe.buzz

      Rowe ThielRowe Thiel18 일 전
  • 야 이쯤되면, 코빅자체에서 SNL시즌으로 하는것도 좋을거가튼데?

    노태준노태준18 일 전
    • 오늘도 힘든하루 이겨내고 화이팅 코카콜벳 인사올립니다

      코카콜벳cccb01탓com코카콜벳cccb01탓com11 일 전
  • 1:04 둘이 왜 이렇게 귀여ㅝㄹㅜㅜ

    영지언니좋아영지언니좋아18 일 전
    • 몸 건강하시고 코카콜벳 만이 사랑해주세요.

      코카콜벳cccb01탓com코카콜벳cccb01탓com11 일 전
    • ㅇㅈㅇㅈ개재미써ㅜㅜㅜㅜㅜㅜ

      신민진신민진18 일 전
    • usbabe.buzz

      Rowe ThielRowe Thiel18 일 전
  • 슈퍼차부부 오랫만에 봤는데 윤화언니 살 짱많이 빠지셔따...세상에 라인이 잡히셨네

    Magic spellMagic spell18 일 전
    • 건강잘챙기시고 코카콜벳 인사합니다

      코카콜벳cccb01탓com코카콜벳cccb01탓com11 일 전
    • @Htsujhf Hgsuhe 몬여이ㅅㆍㅇ

      바텐더바텐더18 일 전
  • 12초 전!! 역시 재미있는 코미디빅리그

    정소연정소연18 일 전
    • koworld.info/club/iNavncnWlo7bpKo/bidio.html

      Htsujhf HgsuheHtsujhf Hgsuhe18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