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네,,," 전남친 멘트 현실고증 쩌는 박영진ㅋㅋㅋㅋ#코미디빅리그 | Comedy Big League EP.405 | tvN 210425 방송

2021. 04. 28.
50 000 조회수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코미디빅리그>
일요일 저녁 7시 45분 tvN
#코미디빅리그 #코빅 #두분사망토론

댓글
  • 저 사람은 건전지로 가는 사람이얔ㅋㅋㅋㅋㅋ대사 한 줄을 안틀리넼ㅋㅋㅋㅋ

    jou parkjou park43 분 전
  • 그대로네...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엉클좌니엉클좌니5 시간 전
  • 박영진 그레잇👍😀

    클로저이상용클로저이상용5 시간 전
  • 개쩐다...

    기계기계6 시간 전
  • 이제 가면 오지마소ㅋㅋㅋ

    얼즈튜브얼즈튜브일 전
  • 10년전꺼 우려먹어도 개꿀잼👍👍👍ㅋㅋ

    kyum 2kyum 25 일 전
  • 와...대사가 재밌는데 놀라울정도로 잘 흘러가서 신기해서 한번 더 봄 ㅋㅋㅋ

    오레오오레오5 일 전
  • 2:25 ??? : 오늘 밥값했다

    jh Kimjh Kim5 일 전
  • 2:27 현타 옴 ㅋㅋㅋ

    John KJohn K5 일 전
  • 오야 그래.

    우향우정신우향우정신6 일 전
  • 대사 하나 안틀리고 다하네 이상준의 이 멘트가 개콘 근본을 말해주는거임

    운동운동6 일 전
  • 박영진 개콘 끝나고 감 떨어졌을줄 알았는데 그대로네...?

    꾸구리꾸구리7 일 전
  • 시어머니 없으니 좋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숭이원숭이8 일 전
  • 예재영이 낫다. 공정하고 한쪽 편만들어

    Duke KDuke K9 일 전
  • 박영진은 정말 엄청 노력했을거 같다... 두분이 왼전 성향이 반대인듯....한쪽은 완벽한 대본대로...한쪽은 지맘대로

    ES escarpeES escarpe9 일 전
  • 박영진 천재

    JS PJS P10 일 전
  • 이쯤 돼면 개콘이 망한건 누구 탓 이네

    배기환배기환10 일 전
  • 박은영 전남친

    후끈가이후끈가이10 일 전
  • 무슨ㅋㅋㅋㅋ 저렇게 순식간에 사람이 변하짘ㅋㅋㅋㅋㅋㅋ 개신기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race OooGrace Ooo11 일 전
  • 박영진 대사 다 끝나고 본인도 어이가 없는지 웃는다 ㅋㅋㅋ

    SI CSI C11 일 전
  • 저 긴 대사 어케 다 외우누.... 대단하다

    김형준김형준12 일 전
  • 대사하나 안틀리고 원큐에 가는게 진짜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경민이경민13 일 전
  • 표정 미쳤냐ㅠ진짜 ㅎㅎㅎㅎㅎㅎㅎ 개터졌네

    홍성민홍성민13 일 전
  • 김세진과 차이는 재미있고 없고차이 스타일은 상관없음

    펄라펄라13 일 전
  • 웃기네 ㅋㅋㅋㅋ 개콘보다 여기가 더재밌네

    min zmnbvxmin zmnbvx14 일 전
  • 0:53 왜일케 아련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틴아틴14 일 전
  • 박영진 이새키 개콘에서는 보수대통령 개막장풍자 하더니 이제 코믹와서 페미편드는새키네 젊은것들? 넌 좀 혼나야 쓰것다.

    반중친미애국이다.반중친미애국이다.14 일 전
  • 아진짜 너무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두자두14 일 전
  • 개그 빌드업이 치밀함 ㅋㅋㅋㅋ 대사 저렇게 긴데 찐인처럼 대본 안보고 한번에 쭉가는게 진짜 프로입니다 ㅋㅋ

    마카롱.마카롱.14 일 전
    • 그만큼 엄청난 노력을 했다는겁니다.배우들보다 몇십배를 연습했다는데

      mzd2 breathmzd2 breath14 시간 전
  • 2:20 이건 몰랐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하고나서 현웃 터지신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써제김써제14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

      Cesc FabregasCesc Fabregas13 일 전
  • 0:50 이거 귀 움직이는거 어케 하는거야ㅋㅋㅋ

    정도현정도현14 일 전
  • 역시 개콘 전성기를 선두에서 이끌었던 개그맨은 장난 아니네ㅋㅋㅋㅋㅋ

    농담곰농담곰14 일 전
  • 박영진 진짜 미쳤다 ㄷㄷㄷㄷㄷ 최근에 본 개그중 독보적 크..

    DH.Han한동희DH.Han한동희14 일 전
  • 박영진, 진짜 엄청나다. ㅎㅎㅎ 호흡곤란 오겠다.

    Peace in the StormPeace in the Storm15 일 전
  • 👍👍👍👍👍👍👍

    2277 722277 7215 일 전
  • 진짜 허접한 개콘 망할 때 개그맨들보면.. 왜망한지 알 수 잇음.. 연기력 안돼, 대사 전달력 안돼, 꽁트몰입력 안돼, 그저 딴데만 신경쓰기만 하고. 정작 본질적인 개그에 대한 연구, 탐구 1도 없음.

    Larr HongLarr Hong15 일 전
  • 개콘출신 중 개콘물 없는게 그나마 박영진이넼ㅋㅋㅋㅋ

    데이워커데이워커16 일 전
    • ㅋㅋㅋㅋ

      김홍김홍2 시간 전
  • 소질이 있으시군요 변화구는 ㄹㅇ지렸다

    naniwa nipponbashinaniwa nipponbashi16 일 전
  • 아 박영진 쌉꼰대 표정 개욱겨

    기미주근깨기미주근깨16 일 전
  • 아 ㄹㅇ 그대로네 미치겠다 ㅋㅋㅋㅋㅋ

    조성근조성근16 일 전
  • 소질이 있으시군요 워후~ ㅋㅋㅋㅋ 미쳤다

    이창희이창희16 일 전
  • 애초에 맛집에 줄서서 자바칩 프라푸치노를 사오라는게 말이 안돼

    양희준양희준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처버리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GTA Shudder PlayerGTA Shudder Player17 일 전
  • 진짜대박이다

    박성근박성근18 일 전
  • 0:53 엌ㅋㅋㅋ순간 설렘 ㅋㅋㅋㅋㅋㅋ

    Kim LunaKim Luna18 일 전
    • 루나야 잘지내?

      육피트육피트14 일 전
  • 박영진씨가 대사짤때랑 대사외울때 거의 완벽을 추구한다던데 진짜 완벽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ASELINEVASELINE18 일 전
  • 뭐~~~~~~~~~~ 그대로네 하면서 정색할때 소~~~~~~오름

    히카르도달히카르도달18 일 전
  • 표정이 멜로급인데...?

    수성못 장산범수성못 장산범18 일 전
  • 소리만 틀어놓고 보다가 "그대로네" 녹음된 음성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인거 보고 개깜놀

    이상원이상원18 일 전
  • 이상준 맨날 현웃터짐ㅋ

    양호준양호준18 일 전
  • 어하당대표에서 박영진 눈알로 돌아오는 모먼트 소름ㅎㄷㄷㄷ0:53

    용사여용사여18 일 전
  • 진짜 소~~~~~~~~~~름돋을정도로 줘어어어어어어어언나 웃기넼ㅋㅋㅋㅋㅋㄱ

    증명증명18 일 전
  • 지금 여자 친구도 다음 맛집에서는 전 여친 되어 있습니다. 크으~ ㄹㅇ 갓상준ㅋㅋㅋ 👍

    Charlie 0412Charlie 041218 일 전
  • 0:53 킬포

    늦잠자는쥐돌늦잠자는쥐돌18 일 전
  • 이상준이 밀리는게 아니라 일부러 박영진 띄워주려고 강약 조절하는거 같은데ㅋㅋ그래도 명불허전이지만ㅋㅋ 사회자도 더 크게 리액션해주고

    이건호이건호19 일 전
    • ㅇㅇ 맞음. 둘다 강대강으로가면 프로그램 못띄우니까

      김진재김진재16 일 전
  • 상준이형이 평범해지는 마법

    SUMINSUMIN19 일 전
  • 목소리 좋나젛아

    끝내주는채널끝내주는채널19 일 전
  • 태진 노래방기계 49818번 윤종신 좋니 레알임

    Byul HanByul Han19 일 전
    • 현실고증 ㅋㅋㅋ

      AngelsAngels5 일 전
  • 고마워요

    박춘광박춘광19 일 전
  • 아 이번거 제일 웃김

    둗둥둗둥19 일 전
  • 이상준은 캐리할때 깔아줄때 구분잘해서 좋음 뭘해도 잘하니까 코너여기저기 나와도 잘어울림

    pitt ohpitt oh19 일 전
    • 둘 다 재능 넘침 ㅋㅋ

      강국장강국장11 일 전
  • 공개코미디 스페셜리스트라 확실히 첫 회부터 미쳤다 ㅎㅎㅎ 둘 캐미도 점점 더 잘 맞아가는것도 보이고 앞으로 더 재밌어질듯 ㅎ

    굿럭굿럭19 일 전
  • 크브스 공채 황금기의 산증인 ㅠㅠㅠㅠㅠ아 간만에 현웃으로 몇번을 돌려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te KimNate Kim19 일 전
  • 진짜 대박이다 박영진씨 대사소화력이랑 전달력 펀치라인까지 다 완벽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몽몽비몽몽19 일 전
  • "그대로네" 목소리 존좋....

    신안마을 이장님신안마을 이장님1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눈세개 됬을까봨ㅋㅋㅋㅋ미쳤네 드립

    불만있으면말로하세요불만있으면말로하세요19 일 전
  • 소질할때 얼굴 개웃기넼ㅋㅋㅋ진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현김도현19 일 전
  • 상준님이 밀리는 게 너무 신기함ㅋㅋ 영진님은 누구랑 붙여놔야 비슷한 수준끼리 붙는 느낌이 날지 궁금ㅋㅋㅋㅋㅋ

    EllieEllie19 일 전
    • 그나마 김원효가 조금 비빌정도

      얼즈튜브얼즈튜브일 전
    • 보케 츳코미임

      Saladin KSaladin K16 일 전
    • 이상준이 일부러 더 돋보이게 하는 것도 있는 듯 덕분에 박영진이 극대화됨 ㅎㅎ

      기미주근깨기미주근깨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하핳푸하핳1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19 일 전
  • 영진이형 사랑해여ㅜㅜ

    AAAAAA19 일 전
  • 개꿀잼인디

    김민수김민수19 일 전
  • 박영진이 진짜 여전하네 ㅎㄷㄷ 진짜 "그대로네"

    뉴질랜드대구아재HongsTV뉴질랜드대구아재HongsTV19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오오오오오질이 있으시군요! 와우!ㄲㅋㅋㄱㅋㅋㄱ

    book funnybook funny19 일 전
  • 와 진짜 패턴 매주 바꾸는 것도 대단했는데 이번회차 세룰나이트 임펙트가 ㅈㄴ큰 바람에 ㅋㅋㅋㅋㅋ

    약라준약라준19 일 전
  • 갓영진

    푸른별푸른별19 일 전
  • 김영희나와면좋겠어요

    박영주박영주19 일 전
    • 김영희는 비호감

      외국동전외국동전13 일 전
  • 시봨ㅋㅋㅋㅋㅋ 진짜죤낙욱겪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뚜껑빌런노상욱뚜껑빌런노상욱19 일 전
  • 목소리 반전,,,,,,,,,,

    TOMTOM19 일 전
    • 스윗....

      203호203호6 일 전
    • 표정까지 스윗해짐ㅋㅋㅋㅋ

      Guard SGuard S14 일 전
    • 0:52

      EllieEllie19 일 전
  • 1등

    beawaken Kbeawaken K19 일 전
KO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