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공개] 본업으로 돌아간 찬기선배? 안돼요 찬기선배ㅠㅠㅠ #2021슈퍼차부부비긴즈 #코미디빅리그 | Comedy Big League EP.406

2021. 04. 30.
63 873 조회수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코미디빅리그>EP.406
일요일 저녁 7시 45분 tvN
#코미디빅리그 #코빅 #2021슈퍼차부부비긴즈

댓글
  • 아 자꾸 개구리 옷 짤만 찾게 되네 찬기형

    하준성하준성6 일 전
  • 민찬기씨 혹시 tvn에 약점잡힌게 있다먼 다음 녹화때 헬멧에 당근을 붙여주세요

    LPC the BRICK MANLPC the BRICK MAN12 일 전
  • 잘버티고있네요 고생많아요

    야쿠르트야쿠르트12 일 전
  • 대체 회비가 얼마나 밀린 거야 민췐기

    정하정하12 일 전
  • 와 팔 움직일때 잔근육 대박이넹❤

    복숭아복숭아12 일 전
  • 진짜 잘생긴 얼굴로 그러니까 너무 웃프다 ㅠㅠㅋㅋㅋ

    솔방울솔방울13 일 전
  • 호랑이는 죽어서 가죽을 남겼고...장도연누나는 민찬기를 남겼다... 저 얼굴 저렇게 쓸꺼면 나 주셈 ㅋㅋ 근데 찬기형떔에 오지게 웃었네 ㅋㅋ

    NO.1NO.113 일 전
  • 찬기씌..희극인실 회비밀렸대요...

    yurayura13 일 전
  • 찬기선배... 코빅과 원만한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지윤지윤13 일 전
  • 아저씨가 그 아저씨야 할 때 존ㄴ ㅏ 웃기넼ㅋㅋㅋㅋㅋ

    TP JinTP Jin13 일 전
  • 이제 특별출연도 안 붙는다는 게 젤 웃겨

    tey beentey been13 일 전
  • 이게 다 장도연 때문이다

    sy kimsy kim13 일 전
  • 이제 민찬기 직업 물어보면 개그맨이라고 해야겠다.

    전희건전희건13 일 전
  • 뭐야 원래 개그맨 아니야???

    물망초물망초13 일 전
  • 코빅에서제일웃김

    JONGBEA BECKJONGBEA BECK13 일 전
  • 에구 젊은 사람이 안 됐네..

    제도킬러 Jedokiller제도킬러 Jedokiller13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hae eun KimChae eun Kim13 일 전
  • 솔직히 장도연은 민찬기 책임져라~~~ ??: 눼에?! 까르륶갸르륵~~

    1 A1 A13 일 전
  • 민찬기 개그 개노잼

    ᅵlᅵl14 일 전
    • @ᅵl 아이돌들도 연기하고 개그맨도 앨범 내는데 배우는 코미디프로그램에 나오면 안돼?

      신동호신동호3 일 전
    • @ᅵl 왜 배우가 스탠드 코미디에 나오면 안됨 옛날에 정태우인가 그사람도 배우인데 개콘에 잠깐 고정출연한적 있어

      신동호신동호6 일 전
    • @신동호 코빅좋아해서 챙겨보는데 배우가 스탠드코미디에 왜나옴

      ᅵlᅵl11 일 전
    • 민찬기 배우야 당연히 아직은 부족하지 재미 없으면 그냥 보질 말든가

      신동호신동호13 일 전
  • 이제 즐기는거 같은데ㅋㅋㅋㅋ

    이수이수14 일 전
  • 찬기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정빈한정빈14 일 전
  • 저 외모가 프로게이머라는거ㅣ더 신기함ㅋㅋ

    gardenistogardenisto14 일 전
  •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대체

    이호이호14 일 전
  • 너무열심히해ㅎㅎㅎㅎ

    김홍염김홍염14 일 전
  • tvn 예능국장에게 약점 잡히셨나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e yotadae yota14 일 전
  • 다행이야...ㅠㅠ지금 앞에 관객없어서 찬기선배 화이팅..🥲

    Lauren ShinLauren Shin14 일 전
  • 선배ㅜㅜㅜ이러시는 이유 있으실꺼아니에요.....

    자!가즈아자!가즈아14 일 전
  • 도연언니의 인생 역작이다. ㅠㅠ

    아이디아이디14 일 전
  • 언제 저렇게 뻔뻔해졌엌ㅋㅋㅋz

    아가미아가미14 일 전
  • 저렇게 해도 잘생긴 사람은 걍 잘생겼구나ㅋㅋㅋㅋ

    리나에이드리나에이드14 일 전
  • 무슨일이야

    마가렛마가렛14 일 전
  • 1:46 찬기선배 활약...ㅎㅎ

    도연언니 영양교실도연언니 영양교실14 일 전
  • 찬기선배 이제 그만 인정하고 개그맨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

    래꺼하자래꺼하자14 일 전
  • ??민찬기라는분 개그맨 아니욨어여?? 전에 코빅보니까 특별출현 이런거 없던데... 걍 잘생긴 희극인인줄...

    이지연이지연15 일 전
  • MBC게임 히어로즈에 테란하면 민찬기 이재호 염보성 만 떠오름ㅋㅋ

    이현규이현규15 일 전
  • 확실히 아이돌 안무보다 자신감 넘친다

    SeungEon YunSeungEon Yun15 일 전
  • 췐기선배...어쩌다....와일드바디수박바가 된거에요.........

    숭구리당당당숭구리당당당15 일 전
  • 밑댓 탐라 암생각없이 누르고 진짜 깜짝 놀랐네,,, 챈긔쒸 개그맨 자아가 눈을 떠버린걸까,,, 그는 어쩌다 여기까지 오게됐을까,,,

    멸린말치멸린말치15 일 전
  • 민찬기 본업이 뭔데????

    제2호창제2호창15 일 전
  • 찬기속마음:도연누나 돌아와

    최인호최인호15 일 전
  • 난 저 노래가 너무나 궁금해

    박애박애15 일 전
  • 왜이리 김민교같냐 ㅋㅋㅋㅋㅋ

    임딱임딱15 일 전
  • 이젠 웃지도 않고 진지하게 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아죠아죠아죠아15 일 전
  • 힘내세요.. 무슨일을 저질렀길래 피디한테 약점 잡혀 이렇게까지 하시는겁니까

    이름뭘로하지이름뭘로하지15 일 전
  • 어제 보고 민찬기다시봄ㆍㆍ웃겨죽는줄

    김영선김영선15 일 전
  • 빡찬기... 테징징의 제왕...

    리틀쿠바리틀쿠바15 일 전
  • 0: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츠낙낙

    김지향김지향15 일 전
  • 어쩜 통춤을 더 못추고 진화시켰엉 ㅋㅋ

    SM KimSM Kim15 일 전
  • 민찬기는 선금을 얼마나 땡겼길래....

    Lunar BadgerLunar Badger15 일 전
  • 솔직히 오늘 1위한거 민췐기 때문이다ㅋㅋㅋㅋ

    YOU & MEYOU & ME15 일 전
  • 민췐기씨 본업으로 돌아가신다니 ASL 예선장에서 뵙겠습니다

    GABBERKIM개버킴GABBERKIM개버킴15 일 전
  • 본업이라길레 스타 하는 줄 알았네 ㅋㅋㅋ

    규백규백15 일 전
  • 걍 개그맨 합시다ㅋㅋ 잘생긴 개그맨 민찬기 좋쿠만ㅋㅋ

    이상혁이상혁15 일 전
  • 혹시 예전 프로게이머 민찬기 맞나? 닮았네

    jungu C.jungu C.16 일 전
  • 찬기님 진짜 코빅에 빚졌나바....

    -미미몽몽-미미몽몽16 일 전
  • 아니 이형 게이머 아니었냐고ㅋㅋㅋㅋ

    wookmon _wookmon _16 일 전
  • 민찬기 욕 나오게 웃겨

    단발머리라푼젤단발머리라푼젤16 일 전
  • 찬기선배님 이러시는 이유가 대체 뭔가요?ㅋㅋㅋ

    활자포식활자포식16 일 전
  • 저사람이 제일 무서운 사람이야 ㅋㅋ

    이현석이현석16 일 전
  • 희극인협회 선정 스타크래프트 제일 잘하는 개그맨 1위 회비내라

    Jeeves ReportingJeeves Reporting16 일 전
  • 어쩌다 저리 됬습니까..

    차유호차유호16 일 전
  • 찬기 선배 콧대 진짜 대박 ㅠㅠ

    하잇하잇16 일 전
  • 얘가 여기 나와서 왜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히힉히히힉16 일 전
  • 오늘도 허우적 민췐기씨♡

    S HS H16 일 전
  • 이 어설픔 좋다

    Haewon LeeHaewon Lee16 일 전
  • 코믹에 협박당하고있으면 담주에 대머리분장해....

    후라이후라이16 일 전
  • 야.임마.

    이정권이정권16 일 전
  • 찬기선배.........................................................................................................................................

    짠미미짠미미16 일 전
  • 이 정도면 찬기씨 코빅 관계자와 채무관계 있는거다

    세럼세럼16 일 전
  • 개그맨들은 연기력 ㅈㄴ 좋네 ㅋㅋㅋㅋ 자기분야 할때는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연기실력임 ㅋㅋ

    문균태문균태16 일 전
  • 특별출연에서 그냥 자연스럽게 개그맨 합류 ㅋㅋㅋㅋㅋㅋ

    쓤땅이찌발놈아쓤땅이찌발놈아16 일 전
  • 잉 이분 코미디언 아니었어요? 코미디언인줄 알았는데 댓글내리다가 아닌거 알게됨

    PeonyPeony16 일 전
  • 남자지만 졸라 좋다 민쵠기

    똥강아지똥강아지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초록옷에 스카프입으니까 영어교과서에 나오는 초록외계인 같음

    하임화이트하임화이트16 일 전
  • 프로..프로다..!

    부_부_16 일 전
  • 이쯤되면 즐길때도 된거 같아서 즐기는가? 생각할쯤 파르르 거려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움

    암행어사 박문수암행어사 박문수16 일 전
  • 저 얼굴로 왜이렇게 열심히 사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찌개먹고싶다김치찌개먹고싶다16 일 전
  • 고생하십니다....

    jino 79jino 7916 일 전
  • 아ㅋㅎㅋㅎ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화현채화현16 일 전
  • 진짜 몰라서 그러는데 민찬기선배 개그맨 맞나요 왜 계속 나오는건가요

    땡후땡후16 일 전
  • 잘생기긴했네

    면정학면정학16 일 전
  • 1:58 브금 제목이 뭔가요? 😉

    German MusicGerman Music16 일 전
    • @UCXPLX8rnV2CJJgoLF4BSzdw 감사합니다😘

      German MusicGerman Music16 일 전
  • ㅋㅋㅋㅋㅋㅋㅋ찬기선배,,,

    Ong HongOng Hong16 일 전
  • 아이앀ㅋㅋㅋ찬기선배 슬로우모션에 포커페이스 미쳤나봨ㅋㅋㅋㅋㅋ너무 좋습니다.

    애옹애옹16 일 전
  • 느려질때 노래제목 뭐예요?

    김지영김지영16 일 전
    • koworld.info/club/j86MqanA2m2aoW8/bidio.html 카더가든 "명동콜링"

      yooringonghanyooringonghan16 일 전
  • 찬기선배 그냥 스타판으로 돌아와요

    goo glegoo gle16 일 전
  • 와 대박이다. 코빅에서 제일 웃김

    Jaewon LeeJaewon Lee16 일 전
  • 찬기씨 빨리 큐나 돌립시다

    JB JangJB Jang16 일 전
  • 민찬기씨 코빅과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원만한 해결하길 바라겠습니다

    Libera StudioLibera Studio16 일 전
  • 민찬기 점점 위화감이 없어지고있어...

    홍성민홍성민16 일 전
  • 아진짜 어쩌다가 이렇게 사리지도 않게 되셨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채영 조각 모음김채영 조각 모음16 일 전
  • 민찬기저사람 개그맨임?

    라라๓라라๓16 일 전
    • 배우임 근데 1%할때는 저런 역할이 아닌데 장도연이 개그맨으로 만들어놓고 떠남

      신동호신동호16 일 전
  • 아니 민췡기 정극 안할거야??? 😭😭😭

    용명이오빠용명이오빠16 일 전
  • 왜이렇게까지ㅋㄱㄲ

    뚝배기뚝배기16 일 전
  • 1:45 개웃기네시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육있는 개구리가 빨간쪼끼입고 뭐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도연예인생베팅장도연예인생베팅16 일 전
  • ㅋㅋㅋ이정도면 민췐기 공식 데뷔아니냐곸ㅋㅋㅋㅋㅋ

    Hyun Cheol KwonHyun Cheol Kwon17 일 전
  • ㅎㅎㅎㅎㅎ너무 잼있어요~ 개그맨이 잘맞는듯요ㅎㅎ

    star skystar sky17 일 전
  • 이제 특별출연도 안 붙는데 그냥 인정해요 찬기 선배.. 이미 모두가 희극인으로 본다고요..

    K KK K17 일 전
  • 찬기 선배 코빅에 약점 잡혔어요? 그럼 당근을 흔들어 주세요

    Reese KIMReese KIM17 일 전
  • 썸네일 보고 설마 통아저씨? 했더니 진짜 통아저씨를 ㅋㅋㅋㄱㅋㄱ

    IcebearIcebear17 일 전
  • 민찬기는 본업이 게이머냐 아프리카bj냐 코미디언이냐 연기자냐? 공군에서 스타한것도 기억난다..그와중에 존잘..

    막걸리컬킨막걸리컬킨17 일 전
KOworld